본문 바로가기

샐러드 기념일

일상


  늘 당신 생각을 한다는 나의 말을 당신이 어떻게 받아들였을지 모르겠어요.

  오늘 아침에는 머리를 감다가 문득 '우리의 시간' 동안 내가 당신을 기쁘게 했던 날이 얼마나 될까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그중에서 당신이 특히 어떤 일에 기뻐했을까 생각해보았죠.
  언제나 그러하듯 '음, 잘
모르겠어'가 결국 내가 찾은 답이지만, 그래도 나 때문에 아프고 슬펐던 날들보다 나로 인해 기뻤던 날이, 기쁜 날이, 기쁠 날이 많았고, 많고, 앞으로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내게 당신으로 인해 기뻤던 날이, 기쁜 날이, 기쁠 날이 많았고, 많고, 앞으로 더 많아질 것처럼.

  내 사람, 나는 언제나 당신을 생각한답니다.